-
베가 시크릿노트 구입. 교품 상황.컴퓨터&모바일/안드로이드 2014. 2. 24. 17:22
시크릿노트 구입후 아주아주만족
하지만 동영상을 보니 갑자기 검은화면에 불량화소등장..
서비스센터가니 14일이전이라고 대리점가면 새제품준다고함.
여기서부터 점점빡침..
개통대리점이 줫나멈.. 거의 150~200킬로됨.. 왕복하면 도로비만 만원이상 기름 경우 1700원 기준으로 4만원정도 나올듯..
존나 빡침.. 고객센터 전화함 왜 꼭 대리점가서 해야되냐고 하니까 규정상어쩔수없다고함.
서비스센터에는 교품용 제품이없냐니까 같은증상불량 3회 및 다른증상 5회이상이면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해준다고함.
부술것같이 빡침..하지만 그 어떤 방법도없고 개통대리점 방문밖에없다고함.
물어보니 맞교환이라고 택배로 받아서 주면된다고 함.
하기로함.
이제 할일은 데이터 백업후 복원.
아이폰처럼 그냥 복사할수있겠지 하고 고객센터에 다시문의함.
교품할건데 백업하고 복원하는방법 가르쳐달라고함.
연락처,사진,동영상,노트메세지밖에 백업안된다고함.
메세지랑 벨소리 뭐 이딴 기본 세팅들도 다 백업안된다고 함.
아 존나 개빡침.. 열라 다 깔고 세팅한거 다시해야함.. 분명 방법은있을것임.. 고객센터가 호구이길 빔..
'컴퓨터&모바일 > 안드로이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화면 오버레이문제 해결 (0) 2017.01.16 전화부(이)가 중지되었습니다. 해결했슴!.txt (0) 2015.04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