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베가 시크릿노트 구입. 교품 상황.
    컴퓨터&모바일/안드로이드 2014. 2. 24. 17:22

    시크릿노트 구입후 아주아주만족

    하지만 동영상을 보니 갑자기 검은화면에 불량화소등장..

    서비스센터가니 14일이전이라고 대리점가면 새제품준다고함.

    여기서부터 점점빡침..

    개통대리점이 줫나멈.. 거의 150~200킬로됨.. 왕복하면 도로비만 만원이상 기름 경우 1700원 기준으로 4만원정도 나올듯..

    존나 빡침.. 고객센터 전화함 왜 꼭 대리점가서 해야되냐고 하니까 규정상어쩔수없다고함.

    서비스센터에는 교품용 제품이없냐니까 같은증상불량 3회 및 다른증상 5회이상이면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해준다고함.

    부술것같이 빡침..하지만 그 어떤 방법도없고 개통대리점 방문밖에없다고함.

    물어보니 맞교환이라고 택배로 받아서 주면된다고 함.

    하기로함.

    이제 할일은 데이터 백업후 복원.

    아이폰처럼 그냥 복사할수있겠지 하고 고객센터에 다시문의함.

    교품할건데 백업하고 복원하는방법 가르쳐달라고함.

    연락처,사진,동영상,노트메세지밖에 백업안된다고함.

    메세지랑 벨소리 뭐 이딴 기본 세팅들도 다 백업안된다고 함.

    아 존나 개빡침.. 열라 다 깔고 세팅한거 다시해야함.. 분명 방법은있을것임.. 고객센터가 호구이길 빔..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